보배드림 페라리녀 사진

보배드림에는 정말 재미있는 자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준비한 내용은 보배드림 페라리녀 입니다. 특별한 사건이나
사고가 있었던 것은 아닌 것 같고 그냥 자동차 관련해서 어떤 모임이 있었나본데
거기에서 페라리 자동차가 있었고 시승했던 모습이나 함께 찍힌
사진들을 보고 페라리녀라고 했나봅니다.

보배드림에 올라온 원문을
링크를 해드릴게요. 여러장의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여성분이 나온사진
몇 개만 올려봅니다. 전체 사진들을 보려면
위의 보배드림 관련 글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ㅎㅎ




자동차 정말 끝내주네요 ㅋㅋ
저런 페라리 몇 대가 더 왔던 것 같은데
그 뒤쪽에는 보배드림 페라리녀 여성분들도 보입니다.



보배드림 페라리녀 시승기를 했나본데
이 차의 실제 주인인지 누군지는 몰라도 저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ㅋㅋ



이분은 흰색 페라리를 탔다가
내리는 모습이 찍힌 것 같은데요 왠지 얼굴도 예쁘실 것 같네요.



얼굴이 나온 부분은 일부러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왠지 문제가 될 수 도 있으니 ㅋㅋ 근데 얼굴도 예쁘더라구요.
아까 링크한 보배드림 페이지 부분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서 페라리에 대해 잠시 알아볼까요?
일단 다른건 다 접어두고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만 살펴볼게요.
네이버에서 페라리를 검색하면 이렇게 나옵니다.



대충 보니까 저 위에 사진에 나온 모델이
노란색 자동차인것 같은데 4억 2천만원이네요?
서울에 웬만한 전셋집 하나 장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이런 돈이 없어서 페라리에 대한 관심이 많지 않으터라 정확한 모델이나
기타 정보에 대해서는 모르겠네요.

그럼 보배드림 페라리녀 글을 마칠게요.
저도 페라리를 장만할 수 있는 날이 올수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