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누나한테 뺨맞아 영상 ㅋㅋ

요즘 엑소가 대세인가보네요.
팬들도 많은 것 같고 안티도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은 찬열 누나한테 뺨맞아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찬열은 엑소의 멤버중 한명입니다. 여기서 잠시 엑소에 대한 설명 들어가야 겠군요 ㅎㅎ

엑소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남성그룹 가수로
총 열 두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러고보니 SM 가수들 중에서
그룹은 멤버 수가 많은 그룹들이 상당수 되는 것 같네요. 소녀시대도 그렇고
슈퍼주니어도 그렇고.. ㅋㅋ



아무튼 엑소의 멤버들을 살펴보자면
찬열과 수호, 크리스, 디오, 백현, 레이, 시우민, 세훈, 첸 ,루한, 타오, 카이
이렇게 12명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제가 가장 기억나는 이 그룹의 노래는 으르렁입니다.
제목만 들어도 멜로디가 머릿속에 떠오르네요 ㅋㅋ



어쨌든 찬열 누나한테 뺨맞아는 무슨 말이냐구요?
일단 영상을 먼저 보시고 설명 들어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ㅋ
다행이도 유투브에 영상이 있더군요.



누가 찍은 건지는 모르겠는데
제목을 보니 왠지 외국인인 것 같기도 하네요.
창샤 공항이라는 곳을 찾아보니 중국에 있는 공항이라는군요.
아마도 이 영상은 중국의 창샤라는 공항에서 누군가 찍은 동영상인 것 같네요.




사실 저는 엑소 팬도 아니고
아직 가수들 멤버들 얼굴과 이름이 매칭이 잘 안됩니다 ㅋㅋ
어쨌든 멤버들끼리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나옵니다.



찬열 누나한테 뺨맞아 부분은
대략 15초 쯤에서 나오는 것 같은데 하도 웅성웅성대서
제대로 들리지는 않습니다. 근데 확실히 누나한테 뺨맞아 라고 말은 하는 것 같네요.



영상이 그리 길지 않아서
뭐라 글도 길게 못쓰겠네요 ㅋㅋ
어쨌든 찬열 누나한테 뺨맞아 동영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