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대부분 익혀서 먹는데요 몇 몇 사람들은 그냥 날고기채로 먹더군요 ㅋㅋ 위생상으로도 문제가 될 것 같은데 그보다도

비위도 참 강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돼지고기 중에서도 많이들 구워드시는 삼겹살 굽기 게임을 포스팅해봅니다. 줌마의 고기굽기라는

제목을 하고 있는데요 말 그대로 접시에 있는 고기들을 불판에 올렸다가 잘 구워지면 또다른 그릇에 빼놓으면 되는겁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게 시간을 잘 보고 뒤집어야 해서 생각보다는 잘 태워먹거나 아니면 덜익은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상태가 안좋은

삼겹살들을 빼내면 라이프가 감소하기때문에 실수없이 잘 굽는것이 관건입니다 ㅋㅋ 또한 콤보를 위해서라도 태워먹으면 안돼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