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만취녀 정말 대박이네요

중고차 거래사이트인 보배드림은
게시판도 활성화가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여러 에피소드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배드림 만취녀 영상을 한번
보실텐데요 이 사건도 아마 보배드림의 게시판에 올라온 영상이겠죠?

영상은 유투브에 가셔도 있고
네이버 동영상도 있는데, 저는 유투브에 있는 영상을 한번
가져와봤어요. 영상의 제목은 한서대 앞 술취한 여자입니다.
조회수가 꽤 많이 올라간 편인데요, 링크로 걸어드릴게요. 화소는
720p 까지 지원 됩니다.


보배드림 만취녀 동영상 : http://youtu.be/Y0MEwalP8Kg


이게 왜 화제가 되었냐 하는지는
아래 사진들을 보시면서 함께 알아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보배드림 만취녀 영상은 어느 자동차의 주인이
자동차를 타고 가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아마도 이 영상은 이 차주의 블랙박스에 담긴 영상이겠죠?



밤길을 가던 중이었던 것 같은데
조금 가다가보니 길가의 왼쪽 부분에 어떤 여자가 앉아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커다란 화물차가 있네요. 어쨌든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바로 저 여자분인 것 같은데요
자세히 보니 혼자가 아닙니다.



조금 있으니까 조금 떨어진 곳에서
군인이 나타나더니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도로 한복판에서 완전히 술에 취해서 저러고 있으니 당연히
보배드림 만취녀를 도로 밖으로 옮기는 작업을 해야겠죠 ㅋㅋ



완전히 기억을 못할 정도로 술을 마신 것 같은데
남자 혼자로는 감당이 안 되었는지 두명이서 양쪽으로 들고
운반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또 여자는 안 나갈라고 버팅기는 것 같네요 ㄷㄷ;;;



뒤 따르던 남자들이
어딘가로 전화를 하는 걸 보니 아마도
보배드림 만취녀 해결을 위해서 경찰이나 그런쪽에 연락을 취하는 것 같네요.
경찰이 빨리 와서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데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씁니다 ㅋ



이 자동차는 그 현장에서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가던 길을 갑니다. 운전하다가 보배드림 만취녀를 보고는 깜짝 놀랐겠네요 ㅎㅎ
여성분이든 남성분이든간에 술은 좀 작작 드시길 바랄게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