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떡춤녀, 고기집 떡춤녀 영상 보기

제가 예전에 보았던 영상 중에서
고깃집 떡춤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있었습니다.
동영상의 내용을 보면 실제로 고기집에서 음악이 흘러나오고
거기에서 어떤 여자가 춤을 아주 격하게 추고 있더군요 ㅋㅋㅋ

제 블로그에 직접 올리기는 그렇고
유투브 링크를 걸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짧은 영상인데
임펙트가 좀 있어요 ㅋㅋ


고기집 떡춤녀 동영상 : http://youtu.be/4y_9K0DMMHc


처음에 봤을 때에는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먹는 고깃집인줄 알았는데
나중에자세히 보니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이었네요 ㅎㅎ


   


고깃집 떡춤녀 스크린샷 몇 개 찍어봤는데요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여인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알코올이 좀 들어갔던 것 같은데요
맨정신에는 이렇게 못할 거 같거든요 ㅋㅋ

   


낌새를 알아챈 근처 남성분들이
다가오기 시작합니다. 고깃집 떡춤녀가 춤추는 모습에 반했는지
한두명 달려들더니 나중에는 화면을 아예 가려버리네요 ㅋㅋ
이 음악은 도대체 어디서 흘러나온건지 갑자기 왜 이런춤을 추게 된 건지
의문도 드네요 ㅋㅋ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고깃집 떡춤녀의 춤은 아마도 시루떡춤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시루떡춤은 떡춤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 춤이 알려지게된 계기는
안녕하세요라는 프로그램에서 클럽남의 개인기로 추었던 것으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클럽춤 중 하나로 불리는 이 시루떡춤은 골반을 뒤로 튕기듯 바운스를 하는 동작을 하는데
다소 헐렁대고 껄렁거리는 듯한 움직임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ㅋㅋ

고깃집 떡춤녀 또는 고기집 떡춤녀
흥에 겨운 거는 좋은데 앞으로는 장소를 조금
가려서 추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