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 모음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ㅋㅋ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들입니다.
걸스데이에는 예쁜 멤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각각 다른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걸스데이는 소진과 민아, 그리고
유라, 혜리 이렇게 네명의 멤버로 구성됩니다.
소진이 리더이구요, 데뷔는 2010년에 했네요. 대략
3~4년정도 된 것 같군요.




저는 솔직히 유라는 예전에 잘 모르고 있다가
요즘들어서 핫한 가수가 된 것 같은데요 그에따른 여러 사진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시간에 준비한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모음을
한번 감상해봅시다. 참고로 유라는 현재 우리나라 나이로
스물 두살입니다.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


이 사진은 누군가 졸업앨범에 있던 것을
찍어서 올린 것 같은데 보통은 졸업앨범은 굴욕적인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는 편인데, 유라의 모습은 고등학생때에도 예뻤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ㅎ
약간 좀 세보이는 이미지이기도 한데요 ㅋㅋ



그런데 이런 모습의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을 보면 또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셀카인지 아니면 누군가 찍어준 건지는 몰라도 이때는
볼살이 좀 더 없었던 것 같네요 ㅎㅎ



왼쪽 사진은 진짜 얼짱 사진이라고 어디다가
올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예쁘게 나왔네요. 오른쪽사진은
머플러로 얼굴을 가렸지만 매력적인 눈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손가락도
길고 피부도 하얀 것 같네요.



마지막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은 안경을 착용하고
찍은 모습입니다. 제 생각의 유라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눈인 것 같아요. 저는 강아지처럼 약간 쳐진 눈보다는 고양이처럼
약간 눈꼬리가 올라간 스타일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

어쨌든 여기까지 쓰고
걸스데이 유라 고등학교 사진 모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눈 정화 하셨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