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술취한동영상 보기

태연도 술을마실까요? 인터넷 상에서
태연 술취한동영상이 있었는데 정말로 취한 것 같기도 하고
또 어떤 분들은 취한게 아니라 그냥 저렇게 말하는거다 라고 하기도 하고
뭐가 진짜인지는모르겠지만 일단은 동영상을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죠 ㅋㅋㅋ



상당히 짧은 영상이긴 한데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인 걸로 보입니다.
태연 술취한동영상을 고화질로 보고싶어서 화질 설정을 해봤는데
고화질은 지원이 안되네요 ㅋㅋ



장소는 어디인지 모르겠는데
셀카를 찍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셀프 동영상이겠군요 ㅎ 처음 한 마디가 집에 왔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오늘 응원해주어서
고맙다는 말을 하며 인사도 합니다 ㅎ
정말로 언뜻 보면 술을 좀 드신것 같기도 한데요 ㅋㅋ



그리고 중간에 자른 것 같이
편집한 분에서 다시 연결되며 끝인사를 나눕니다.
조심히 잘 들어가세요인지 들어갔나요인지 아무튼 손을 흔들며
동영상이 끝나네요 ㅋㅋ

태연 술취한 동영상 마치도록
할게요. 술에 취했든 안취했든 예쁘네요.
화질이 낮았던 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잘 봤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