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무대 대충? 안무중에 설리 주저앉음 영상

오늘은 에프엑스의
설리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설리 무대 대충 의혹과 그당시 춤을 추다가 설리 주저앉음에 대한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설리는 에프엑스의 멤버들 중 한명으로
본명은 최진리이고 94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이 되었네요.
피부가 하얗고 키가 크지만 귀여운 외모로 많이 알려져있죠?
그런데 어느 행사에서의 안무 영상이 뜨면서 설리 무대 대충하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나오곤 했습니다. 일단 영상부터 확인해보세요.


설리 무대 대충 의혹 영상 : http://youtu.be/con_nuXQwJw


위 링크로 들어가면
유투브 페이지 열리면서 동영상이 바로 재생됩니다.
제목과 댓글이 영어로 되어있는걸로 봐서는 외국인이 올린 영상인 듯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처음 부분에는
그다지 특별한 사항은 안보입니다. 다섯명 모두가
열심히 춤을 추고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설리는 여기에서 가장
왼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그리고 설리 무대 대충 한다는 문제가 되었던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인데요, 동영상에서는 대략 1분 20초 정도에 나옵니다.
왼쪽에 두명의 멤버는 열심히 안무를 하고있는데 반해 가장 오른쪽에 있는
설리는 뭔가 불편한 듯 제자리에 앉아있기만 합니다.



그당시 좀이 좀 안좋았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제가 보기에도 다소 어색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이것 때문에 어느 뉴스에서도 기삿거리가 되기도 했는데요
설리 태도에 대한 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설리 무대 대충 하는 동영상, 안무중에 설리 주저앉음 영상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합니다. 판단은 여러분들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그당시의 정확한 상황도 잘 모르겠고 몸상태도 저는 모르기때문에 섣부른
판단을 내리는 것도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