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한 국제결혼에 대한 생각은?

요즘 엑소가 상당한 인기를 누리면서
그에따른 멤버들간의 소식들도 화제가 많이들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도 엑소 멤버 중 한명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루한 국제결혼 관련 내용입니다.




엑소의 멤버중 한명인 루한.
그는 모든 멤버들이 한국인으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중국인도 함께 섞여있습니다. SM이 인구가 많은 중국시장까지 노린 의도였는지는
모르겠으나 총 12명의 구성원들 중 4명이 중국인입니다.



그 중에서 루한 또한 중국인인데요
루한 국제결혼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니
루한은 국제결혼을 원한다는 것이 아니라 원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다른나라 사람과 혼인을 할 생각이 없다고 하는데요, 그냥 저같은 사람이
이 소식을 접하면 아무런 감흥이 없겠지만 엑소팬들 중 루한을 좋아하는 우리나라의
여성 팬이라면 다소 기분이 묘할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루한 국제결혼이 별로라는 이야기는
결혼 상대의 주인공이 자신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0%로 만들어 버리는 발언이니까요 ㅋㅋ
사실은 저도 다른나라사람과 결혼하고싶지는 않습니다.
피가 섞이는 것도 좀 그렇고 제가 원래 잡적인 것보다는 순수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
그리고 자식에게도 혼혈인이라고 하면 남들과는 다르다는 이유로 스트레스아닌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는 말이 있듯이 루한에게도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이 한국에 나타난다면 어떻게 될까요? 루한 국제결혼 반대 의사를 나타내긴 했지만
사람의 미래의 일은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여성 팬분들도 희망을 가져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