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무릎화장, 귀여운 설리 ㅋ

연예인이라면 남자들도 메이크업을 하는데
여자들같은 경우는 더욱 필수일거에요 ㅋㅋ 설리 무릎화장이 화제였던 것 같은데
설리는 얼굴이 아닌 다른 부위도 정말로 화장을 하는 걸까요?

에프엑스의 멤버중 한명인 설리는
1994년도 3월 29일에 태어났으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에 있습니다. 에프엑스 데뷔년도는 2009년입니다.
그런데 설리의 데뷔연도는 2005년인데요, 이미 가수활동을 하기 전부터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볼수 있네요. 그당시 SBS 드라마인 "서동요" 에서 선화공주의
아역배우로 출연했었습니다.





어렸을 때의 모습이랑 지금 모습이랑
똑닮았네요. 여전히 귀여운 외모인것 같습니다. 키가좀 많이 자라긴 했지만요 ㅋㅋ
어쨌든 요즘은 가수로 더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설리.
그런데 설리 무릎화장은 무슨 이야기일까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사진을 보면 금방 이해가 가실겁니다 ㅋㅋ






모두 한 장소에서 찍힌듯한 사진인데
설리 무릎화장 모습이 보이고 있네요 ㅎㅎ 다른 멤버들과는
색깔이 약간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간 분홍빛이 나는 화장품으로
한것 같은데 설리의 볼 색깔과 일치하는 것 같네요.

근데 무릎을 저렇게 화장하니까
좀 더 이쁜거 같기도 합니다. 다른 멤버들과는
더 개성이 나타나는것도 같고 ㅋㅋ 무릎도 무릎이지만
비주얼 자체가 남다르네요 ㅎㅎ



설리 무릎화장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데뷔때 모습이랑 변화가 없는걸로 봐서는 자연미인이라고 생각되네요.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