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왜 제목에 무섭다는 말을 추가했는지 아래에서 게임을 해보시면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여러분들이 깜짝 놀라는 것을

조금이나마 막아드리기 위해서 미리 다 말씀드릴게요. 요번 무서운 색맹테스트 플래시는 처음에는 정상적으로 테스트를 하다가

마지막에 혐오사진과 소음이 나오면서 깜짝 놀래키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미리 참고하시고 마음의 준비를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예전에 학교에서 신체검사 이런거 할 때 색맹검사를 했었던 것 같은데 그 이후로는 언제 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ㅋㅋ

운전면허 딸 때 했던 것도 같습니다. 근데 저는 할 때마다 정상으로 나와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암튼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