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마한 연못에 큰 물고기가 죽어있는 꿈풀이

이번시간 오랜만에 꿈풀이 하나 올려보도록 할게요.
꿈 내용은 제가 제목에 써놨으니 바로 시작해봅시다.
일단 이 꿈은 길몽과 흉몽중에 나뉘자면 후자에 속합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웅덩이는 작은데 물고기는 커다라니
하찮은 일자리에 과한 능력을 가진 자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연못에 있는 물고기는
자기 자신이라기보다는 주변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혹시라도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위를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있거나, 아래에 직원들을 부리는 위치에 있다면 잘 살펴보고
너무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있거나 불만을 가진 자가 있다면 그곳을 떠나갈 징조입니다.




잘 생각해보고
그 사람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어떻게든 붙잡아야할 궁리를 해야할 것이고
떠나더라도 별로 상관이 없다고한다면 미련없이 포기하고 새로운 직원이나 사람을
구해야할 것입니다.



다시한번 꿈을 정리하자면 현실에서
누군가와의 이별 또는 떠나는 상황을 맞을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알맞은 대책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꿈풀이는 그냥 재미삼아 보시는 거 아시죠?
제 친구는 얼마전에 꿈을 꾸었다는데 그게 악몽이었는데
뭔 꿈인지는 기억을 못하겠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악몽인건지는 어떻게 알았는지 원...
아무튼 여러분들은 항상 길몽만 꾸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