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써클렌즈 뺀 모습 사진

오늘은 연예인 이야기를 하나 해볼게요.
씨야의 멤버였다가 탈퇴를 하고 연기자로 더 활동을 활발히 하고있는
남규리에 대한 이야기인데, 남규리 써클렌즈 뺀 사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남규리에 대한 소개를 먼저 하자면
1985년 4월 26일 생으로 올해 스물 아홉의 나이군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고, 학력은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나왔네요.
남규리의 남동생또한 티비에 몇번 비추었던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무슨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나왔었지만 안타깝게도 떨어졌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쨌든 이번시간의 주제 남규리 써클렌즈 뺀 모습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이러한 검색어들이 나오는걸 보면 일반 연예인들이
렌즈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겠죠?




먼저 이 사진들은 남규리의 민낯 사진들로써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에서 SNS에 공개한 모습입니다.
저렇게 세안을 하고 눈을 완전히 비빌 정도면 렌즈를 완전히 뺐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민낯이든 렌즈 뺀 모습이든 정말 예쁘기만 하네요 ㅎㅎ



이 사진또한 남규리 써클렌즈 뺀 모습이라고 합니다. 이쯤에서 써클렌즈의 뜻을 알아볼까요?
써클은 영어로 circle 이라고 쓰는데 "동그란" 정도의 의미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렌즈는 우리가 아는 렌즈입니다. 단순한 해석으로 해보면 이정도로 해볼 수 있겠는데
이걸 간단히 이야기하면 렌즈 테두리에 색깔을 넣어서 눈동자가 커보이는 효과를 주는 칼라렌즈 중
하나입니다. 눈동자가 검은색이라면 렌즈 색깔 또한 검게 한다면 눈동자가 커보이는 효과를 더욱
좋게 할 수 있겠죠?

위 사진은 좀 애매하네요 ㅎ
만약 검은색으로 끼웠다면 저는 분간을 잘 못할 것 같습니다.
근데 확실히 눈동자가 커보이는 효과는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볼 남규리 써클렌즈 뺀 사진은 드라마 무정도시에 나왔던
윤수민 역을 맡았던 남규리의 모습인데요, 자신의 역할을 돋보이게 하기위해서
화장도 옅게하고, 써클렌즈 대신 시력 교정용 렌즈를 착용하고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남규리 써클렌즈 뺀 모습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솔직히 분간을 잘 못하겠네요. 남규리가 원래 눈동자가 커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군요 ㅎㅎ
어쨌든 갈수록 더 예뻐지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