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키, 여진구 복근 - 요즘 잘나가는 어린 스타

일반 팬들 뿐만 아니라 여자 연예인들도
좋아한다는 여진구, 오늘은 그에 대한 글을 작성합니다.
여진구 복근 그리고 여진구 키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제가 직접 물어볼 수는 없는거고 이곳저곳 인터넷을 뒤져가며 찾아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여진구는 1997년 8월 13일 생으로
소속사는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나이는
우리나라 나이로 열 일곱이네요. 고등학교 1학년일텐데
곧 2학년으로 진학하겠군요. 2005년도 새드무비라는 영화에서 처음
데뷔하게 되었는데 그당시 나이로는 10살도 되기 전이네요.




그럼 먼저 여진구 복근을 알아보기에 앞서
여진구 키를 알아봅시다. 현재 그의 나이 열 일곱, 아직 한창 클 나이입니다.
다른 블로그들의 글에 올라온 여진구 키는 대략 170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뉴스기사에 올라온 것으로는 현재 키는 176cm 라고 하네요.



폭풍성장을 하고 있는
여진구는 해를품은달을 촬영했을 때보다 5cm가 더 컸다고 합니다. 고1에 176이면
여진구 키는 꽤 큰 편에 속하는 것 같은데 요즘 애들은 정말 성장이 빠른가 봅니다 ㅋㅋ



170 정도라고 의견을 냈었던 글들이
약 1년 정도 전에 작성된 글들이라서 현재와 비교해 볼때
뉴스기사의 사실이 맞다면 정말로 현재는 176 정도의 키를 갖고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팬분들이 성장기에 많은 촬영량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자서 여진구 키가 더 안크는 것은
아닌가 하는 걱정들도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그의 바램은 180만 넘는 거라고 합니다.
솔직히 그정도만 넘어도 상당히 무난하죠 ㅋ



다음으로 알아볼 것은
여진구 복근입니다.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사진을 찾지 못했네요. 아무리 뒤져봐도 복근이 공개된 사진은 없었습니다.



아직 성장기이고 헬스를 하기에는 제 개인적으로도 비추입니다. 완전히 성장이 멈춘 후에
헬스를 하여 몸을 만들어도 늦지는 않을 것 같네요. 저도 어디선가 키크는 나이에 무산소 운동을
많이 하면 키가 안큰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거든요 ㅋㅋ 어쨌든 여진구 복근은 저도
궁금증으로 남았습니다.



여진구 키와 여진구 복근에 대한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그를 봤다는 사람들에 말에 따르면 정말로 잘생겼다고 합니다.
좋은 연기력에 외모까지 받쳐주니까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거겠죠?
앞으로도 좋은 연기, 그리고 키도 훌쩍 커서 더욱 멋진 연기자가 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