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슈스케시절, 김예림 영어 실력

슈스케 시즌3에서 3등을 차지한 주인공은
투개월이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김예림 슈스케시절 모습과
현재 모습, 그리고 김예림 영어 인터뷰 영상을 보면서 영어실력까지 겸비하고있음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슈스케3 예선전을 할 당시 도대윤과 김예림은 투개월이라는 그룹 명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아마도 함께한다는 투게더와, 서로 안지 2개월 되었다고 해서
그렇게 이름지었을 겁니다 ㅋㅋ 처음에는 이 둘이 상당히 내성적인 것 같았지만,
기타실력과 노래실력이 상당했었습니다.




슈스케 예선전 하면
이 영상을 빼놓을 수 없겠죠 ㅋ 한번 감상해볼까요?
유투브 영상을 링크해드리겠습니다.


도대윤, 김예림 슈스케시절 예선전 영상 : http://youtu.be/9iaI4rEBEA4




영상의 일부를 캡쳐해봤는데요
역시 둘 다 풋풋한 모습들이네요 ㅋㅋ
최근 활동은 도대윤보다는 김예림이 더 활발하게 하고있는 것 같은데요
기억에 남는 노래는 역시 올라잇이라는 노래입니다. 그녀만의 특유한 목소리를 잘 살린
노래인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여러 곡들을 냈습니다.

김예림 슈스케시절 모습을 한번 보았는데요
그럼 최근에는 어떤 모습으로 바뀌었을까요?



이 사진은 최근 모습은 아닌 것 같고
좀 된 사진인 것 같은데 그래도 처음 예선전에서의
모습과 비교하면 상당히 예뻐졌네요 ㅎㅎ



이제는 여러 화보에도 오를 정도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위 모습에서는
복근도 살짝 공개를 하고 있네요 ㅎㅎ 노래실력에 예쁜 외모까지...
그리고 하나 더 있습니다. 김예림 영어 실력도 상당하더군요. 아리랑 채널에서의
인터뷰 영상이 있는데 일단 한번 감상해보시죠 ㅋㅋ



그당시 참가자였던 크리스와 크리스티나와 함께
어떤 쇼에 나가서 이야가를 하는 모습인데 영어를 꽤 하는 것 같습니다.
영상 도중에 보시면 저당시를 기준으로 이민을 간 것은 작년이라고 하는데 그럼
1년만에 저런 영어실력이 나오는군요. 근데 원래 공부를 잘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ㅋㅋ



그럼 이번시간의 김예림 슈스케시절과 현재 모습
그리고 김예림 영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래실력에 외모에 영어까지 잘하는군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