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꿈 해몽, 겨울에 벚꽃이 피어나는 꿈풀이

오랜만에 해몽 글 작성하네요 ㅋㅋ
요즘 연예계 소식을 많이 전해드렸는데 오늘은
꿈풀이 하나 알려드립니다. 벚꽃을 보는 꿈인데요
단순히 꽃을 보는 것이 아니라 겨울에 벚꽃을 보는 꿈에 대한 풀이입니다.

원래 이 꽃은 봄에 피었다가
빠르게 지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런데 겨울에 피었다는 것은 계절을 벗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길몽에 속하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엄청난 길몽도 아니며
약간의 돈이 들어오는 꿈 정도입니다.




갑작스럽게 무턱대고 큰 돈이 들어온다거나
하늘에서 돈이 떨어진다기보다는 평소 열심히 한 댓가로
들어왔던 돈보다는 약간 더 번다는 정도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다소 실망하셨다구요? 하지만
흉몽이 아닌게 어디입니까 ㅋㅋ 꿈풀이를 할 때에는
항상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무리 꿈풀이라고 하더라도
노력에 따른 대가가 있는 것이 자연의 섭리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현실에서 노력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이죠ㅋ



어쨌든 오늘의 꿈풀이는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가끔씩 해몽 관련 글을 작성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