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녀를 아시나요??? 보배드림 아우디녀 사진모음

이번시간 오랜만에 보배드림 관련 글을 올립니다.
커뮤니티 활성화가 잘 되어있어서 자동차와 연관된 글도
많이 올라오는 것 같은데, 혹시 아우디녀를 아시나요???
한때 보배드림 아우디녀가 화제였나본, 생각보다 블로그 글은
많지 않은것 같아서 제가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마도 가장 궁금한 사항이
이러한 글보다는 이미지일겁니다. 그런데 저도 찾다보니
보배드림 아우디녀가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인가 본데요 아마도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여러개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럼 사진을 한번 감상해볼까요? 세 분을 준비해봤어요.




첫번째 분은 그 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사람입니다 ㅋㅋ
운전석에서 무언가를 찾고있는 듯한 모습인데
상당히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네요.



이번에도 역시 같은 분인데 운전대를 잡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피부도 하얗고
몸매도 좋으시네요. 혹시 저 아우디도 자기 소유인가요? 그럼 정말
짱이겠네요 ㅎㅎ



이번에는 다른 분입니다.
뭔가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기도 하는데
특이한 점은 눈 바로 아래에 LED를 달았다는 사실!!
이제 이분이 왜 보배드림 아우디녀인지 감이 오시나요?



실제 아우디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겁니다.
앞쪽 라이트를 보시면 LED로 디자인된 차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 포인트를 잡아서 아우디녀가 된건 아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마지막 분입니다.
역시 아우디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계시는데요
키도 정말 커보이네요. 마치 잡지에나 나올 것 같은 모델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이번에는 아우디의 앞에 앉아서
찍은 모습이네요. 번호판이 파란색으로 가려져서
약간 이미지의 느낌이 죽었지만 그래도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계시군요.

보배드림 아우디녀를 찾아보면
정말 여러 분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는 외국분들도 계시고
지금처럼 우리나라 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와 함께 찍은 여성만 있으면
그냥 아우디녀라고 하는 것 같네요 ㅋㅋ 근데 확실히 퀄리티는 쫌 있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