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 람보르기니 사고 아줌마 정리

자동차 운전을 하면서 가장 주의해야할 사항은
사고를 내지 않는 겁니다. 근데 그게 뜻대로 안되는게 문제죠 ㅋ
항상 조심조심 운전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 이야기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람보르기니 사고 아줌마 이야기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한때 나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을거라고 생각하는 이 사건은 어느 아주머니가
람보르기니에 사고를 내면서 시작됩니다.




새차를 뽑은지 얼마 되지 않은 차 주인.
그런데 뭔가 볼일이 있었는지 주차할 일이 생깁니다.
워낙 비싼 자동차라서 주차를 해놓고도 라바콘(공사할때 세워놓는 원뿔형식의 기둥)까지
근처에 세워놓았습니다.

이제 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의 시작입니다.
차를 세워놓고 얼마 후... 카니발을 운전중이던 어느 아주머니가 람보르기니에 박으면서
사고를 치고 맙니다. 상당히 큰 사고였던것 같은데요 그 아주머니는 처음에는
발뺌을 했지만, 차 주인이 경찰에 신고를 하자 경찰이 왔고 아주머니의 남편까지
오게되었다고 하는데 남편과 자동차 보험사 모두 허탈해 했다고 합니다.
람보르기니 사고 아줌마의 사고후 차량의 모습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 후 차량 손상의 정도가 좀 심한 것 같군요.
어떻게 박으면 저렇게 만신창이가 될 수 있는 걸까요?
서로 달리는 상황도 아니고 가만히 주차해놓은 차에다가 사고를 낸 건데
차량의 상태가 상당히 심각한 것 같습니다.



차량 주인은 람보르기니 사고 아줌마께
차값을 주던지 아님 새차를 뽑아주던지 하라했다네요.
근데 그 차값은 약 7억원 상당의 말도 안되는 가격이 나가는
엄청난 자동차였다는....

인터넷을 한번 검색해봤습니다.
정말로 자동차의 가격이 그렇게 비쌀 수가 있는건지 말이에요.
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가 물론 잘못이긴 하지만 정말 7억짜리 자동차가 있는걸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네이버를 찾아봤더니



다른 차들은 3억에서 5억 정도 가는 것 같은데
판매가 미정인 자동차들도 있고 위엣줄에 가운데 차량을 보시면
정말로 7억원이라고 나와있네요. 진짜 저런차 한번 박았다가는 인생
조지겠네요.

보배드림 람보르기니 아줌마 사고, 람보르기니 사고 아줌마 정리
글을 마칩니다. 왜 안전운전을 해야하는지 다시한번 깨닫게 된 계기가 되었네요 ㅋ
저같은면 정말 살기 싫었을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