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 김무열 손가락 진짜 한건가요?

인터넷을 돌다보면 정말 황당하거나
당황스러운 것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ㅋㅋ
2012년도 작품인 영화 은교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끝까지 풀로 보지는
못했는데 좀 된 영화라서 기억도 잘 안납니다.





그런데 은교 김무열 손가락 진짜 한건가요 에 대한
질문들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손가락으로 하는 장면이 있었나본데요, 그에대한 답 또는 저의
추측을 한번 글로 작성해보도록 하죠 ㅋㅋ

 



은교는 어느 소녀의 젊음에 대한
관능의 매력에 빠진 시인에 대한 스토리라고 하는데
거기에는 고등학생의 나이인 한은교가 나오고 시인역할 박해일,
스승의 제자인 김무열 등이 출연합니다. 그런데 김무열과 김고은이 나오는 장면 중에서
야한 장면이 몇 개 있습니다.



은교 김무열 손가락 진짜 한건가요에 대한 의견들을 모아보면
대부분이 진짜가 아니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제 생각에도 정말로
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배드씬을 찍을 때에는 조치를 다 취하고 한다고 하네요.
저도 영화 봤었을 때 약간 티가 났던 걸로 기억합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진짜로 하는 게 더 이상할 지도 모르겠네요 ㅋ
아무튼 다 연출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영화 찍는 기술도 좋아서
보는 사람들도 헷갈리게 만드나봅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