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연예인 움찔 사진,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 모음

움직이는 사진을 소위 움짤이라고 하죠?
어느 프로그램을 다운받으면 동영상을 gif 파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이미 떠도는 움짤들이 많이 있죠 ㅋㅋ

이번시간에는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 중에서
여자연예인 움찔 이미지들을 모아봤습니다. 이게 사진을 너무 많이 올리면
페이지 로딩속도도 느려질 것 같고, 업로드 자체로 오래걸리기 때문에 오늘은
일단 9장만 모아봤습니다. 다음번에 또 기회가 있으면 다른분들도 올려봐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
세명을 골라봤는데 각각 태연, 유라, 이연희입니다.
세명의 여자연예인 움찔 사진을 3장씩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태연부터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을 한번 볼까요?






첫번째 여자연예인 움찔 사진은 왠지 태연이 많이
어렸을 때의 모습인 것 같네요. 그리고 두번째는
첫번째 사진보다 확실히 성숙함이 느껴지는데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약간 수수한 차림으로 라디오 방송을 하다가 카메라와 눈이 마주치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그냥 이미지로만 보는 것보다
움직이는 짤방으로 보는 것이 더 재미있고 귀엽네요 ㅋㅋ
다음으로 알아볼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은 걸스데이의 유라입니다. 요즘 잘나가는 스타죠?







첫번째는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모습인데
저는 저편 못봤지만 얼렁 다운받아서 다시보기를 해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두번째와 세번째 이미지는 가수활동을 하면서 찍힌 모습같습니다.
좋은 노래실력,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몸매도 좋으셔서 저를 포함한 팬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아볼 여자연예인 움찔 사진은
이연희입니다. 청순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죠 ㅋㅋ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 첫번째는 역시 런닝맨이네요. 제가 저 편은 봤던 것 같습니다.
이연희랑 고아라가 나왔던 편인것 같은데 아마 이연희가 그당시
남매 찾기 설정에서 주인공이었을 겁니다.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ㅋㅋ
두번째랑 세번째는 어느 드라마에서 나오는 모습같은데 역시 예쁘네요. 저는 원래
웃을때 잇몸 나오는 사람 싫어하는데 이연희는 그것마저 매력으로 승화시키네요 ㅋㅋ

여자연예인 움찔 사진, 연예인 움직이는 짤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혹시나 페이지 로딩이 많이 느리지는 않았나 하는 마음도 드네요.
다음 번에 또 쓸 기회가 생기면 다른 연예인들도 찾아보겠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