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희진 바림기억 슈스케영상

오늘은 요즘 많은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k5 에 대해 작성합니다. 시즌5는 제가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그 중에서 송희진이 가장 인상에 남더군요. 요번에 비록 준결승전에서 탈락하긴 했지만
그래도 박수를 보냅니다. 솔직히 이번에는 슈스케사상 처음으로 여성 우승자를
기대했었는데 많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송희진이 불렀던 것들 중에서
바람기억을 많이 사랑해주셨던 것 같은데
참 잘 부르더군요. 유투브에 가서 찾아보니 엠넷에서 방영했던
방송분이 있었습니다. 링크로 걸어드릴게요 ㅋㅋ


송희진 바림기억 부분 슈스케5 영상 : http://youtu.be/xs-ajr3XHeg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클라이막스 부분은 잘 한 것 같은데 저음이랑 그 외 살짝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 것 같네요. 그래도 송희진 바림기억 노래 정말 잘했습니다.
진짜 고음은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어제였던 11월 8일에는 박미경의 노래인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불러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국민투표에서 밀리는 바람에 결국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비록 떨어지긴 했지만 나중에라도
꼭 가수로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시즌4 에서도 3등을 했던
투개월의 김예림 또한 현재 잘 활동하고 있으니까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