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얼짱시절, 강민경 과거사진 정말 예쁘네요

오늘 제 블로그에 오신분들
눈 정화좀 하고 가시길 바랄게요 ㅋㅋ
이번에는 강민경 얼짱시절 때의 모습으로 사실은 특정 시기가 있다기보다는
강민경 과거사진 감상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아주
예쁘시지만 예전에도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셨었군요 ㅎㅎ




찍힌 날짜를 보니 2005년이군요.
강민경이 90년생이니까 저당시 16살, 중학교 3학년이었네요.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상당했을 것 같네요. 강민경 얼짱시절 어렸을 때에도 상당히 귀여웠네요.



이번 강민경 과거사진도 비슷한 시기에 찍은 것 같은데
저 뒤에 있는 남색옷을 입은 남자는 저당시 강민경이
나중에 연예인이 될 줄 알았을까요? 어렸을 때부터 확실히
피부도 하얗고, 얼굴도 예뻤네요 ㅋㅋ



그리고 이 모습은 제 생각에
고등학생 정도 된거 같은데 정말 청순해보이네요.
앞에는 꽃다발을 들고있는데 꽃보다도 더 예쁜 거 같습니다. 강민경 얼짱시절 모습의
바로 뒤에도 다른 학생이 사진을 찍으려고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번 강민경 과거사진도 고등학생 인 것 같습니다.
얼굴만 봐서는 저도 나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느 카페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같네요 ㅎㅎ



강민경 얼짱시절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거의 어린 순에서 어른으로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
이 사진은 어른이 되었을 때의 모습같은데 화장기가 거의 없어보이지만
상당히 예쁘네요.



마지막 사진입니다. 제가 올린
이미지들 중에서 가장 최근 모습인 것 같은데요
어렸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얼굴도 더 갸름해진 것 같고,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강민경 얼짱시절, 강민경 과거사진과 최근 모습을 알아보았는데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네요. 앞으로도 많이 활동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