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문신?? 아니라오~

요즘 올레 KT 광고에서 자주 보이는
소녀가 한명 있습니다. 상당한 노래실력으로 광고에
여러가지 버전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그럼으로 인해서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진 것 같습니다. 먼저 송소희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그녀는 1997년도 예산군 덕산면에서 장녀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열 일곱이네요. 현재 호서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2010년도에는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그 외 다양한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소녀 명창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있을 정도로 유명해진 것 같네요.




그런데 송소희 문신 이라는 검색어가
인터넷에 떠돌고 있더군요. 열 일곱 국악소녀가
어딘가에 문신을 한 것일까요? 저는 궁금증이 생겨서 이곳저곳
인터넷을 뒤져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아본 결과로는 국악인 송소희가 아니라
동명이인인 송소희가 문신을 했던 것 같네요.



개인 인터넷방송인 아프리카에서
bj로 활동을 했던 송소희라는 분이 있었나봅니다.
현재는 방송을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분 이름이
송소희라서 송소희 문신 검색어에 대한 사람들의 의문과 궁금증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속으로 설마 했었는데
역시 설마가 사람잡지는 않았네요 ㅋ
솔직히 문신이 나쁘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열일곱 국악소녀와는
좀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있었거든요 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송소희가 나오는
올레 케이티 광고나 하나 보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버전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아무거나 하나 올려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광고가 너무 시끄럽다고 불평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만큼 노래를 잘한다는 이야기가 될수도 있고, 그만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습니다.



어쨌든 송소희 문신은 국악인이 아니었다는 걸
알려드리면서 앞으로도 국악소녀 귀엽게 봐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좋은 음악 많이 들려줬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