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내마음에퐁당 룩 앳 마이 아이즈 가격정보

요즘 에뛰드하우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왜일까요?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있을겁니다.
700만 회원을 기념하며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50% 세일을 하고있기 때문이죠.
여자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라고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 그와 관련된 글을 작성하기보다 에뛰드 제품인 내마음에퐁당 이라는 것이
궁금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에뛰드 내마음에퐁당
이런 제품이 있는걸까요?
저는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검색해봤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역시나 메인 페이지에는 세일을 알리는 광고가 커다랗게 나와있네요.
그리고 검색창에 내마음에퐁당을 입력해보았죠.



검색 결과가 나오긴 나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제품은 출력이 안되고
포토리뷰, 그리고 리뷰에 대한 검색결과만 나옵니다.
그래서 에뛰드 내마음에퐁당 이라는 제품 자체의 이름명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죠 ㅋㅋ

포털사이트를 통한 검색을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본 결과 그 제품의 이름은
룩 앳 마이 아이즈라는 제품이더군요.



다시한번 검색창에 룩 앳 마이 아이즈를 쳐봅니다.
이번에는 제품들이 쭉 나열됩니다. 제품을 하나하나 들어가서
옵션 사항을 확인해봤습니다. 그러던 중에 드디어 찾았네요. 소녀감성 아이섀도우에서
BR401 코드로 내 마음에 퐁당이라는 모델이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들 이름들을 봐도
이름들이 정말 귀엽네요 ㅋㅋ 눈물이 아니야, 두근두근 데이트,
내마음을 돌려줘 등 등 저는 화장품을 잘 몰라서 이런 이름들은 처음 봤습니다.
제가 왜 이런 걸 검색하고 글을 작성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어쨌뜬 에뛰드 내마음에퐁당 찾으시려고 했던 분들은
에뛰드하우스 홈피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룩 앳 마이 아이즈 new 라고 친 후
옵션 사항에서 내마음에 퐁당인 BR401 코드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역시나 세일기간이라
기존 3500원에서 2450원에 팔고 있네요. 근데 11월 23이 이후에는 다시 정상가로 돌아오겠죠?
사실 분들은 세일기간을 장 챙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