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삑사리, 나얼 음이탈 라이브 유일한 곡 go 영상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 중 한명이라고 할 수 있는
나얼에게도 부르기 어려운 곡이 있었네요. 상당히 옛날노래이긴 한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go 라는 노래죠 ㅋㅋ

라이브 영상을 보시면 상당히 잘 부르긴 하지만
살짝 나얼 삑사리가 나오는 부분이 있긴 있습니다 ㅋ 예전에 나얼이
라디오에서 가장 부르기 힘들었던 곡이 바로 go 라고 이야기를 했었다네요.
그럼 먼저 나얼 음이탈 영상을 한번 보겠습니다.



콘서트 장에서 누군가 직접
영상을 찍은 모습같은데 확실히 잘 부르긴 하네요.
모든 클라이막스 부분은 나얼이 전부 다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느끼기에는 거의 음이탈 부분을
잘 못느끼겠고 영상의 거의 마지막 부분에서 살짝
나왔던 것 같습니다. 근데 재밌는건 나얼이 도중에 마이크를
관객에게 넘겼는데 관객들의 노래가 너무나도 힘겨웠다는 것이죠 ㅋㅋ
그만큼 가수가 느끼기에도 어려운 곡인것 같습니다.



그럼 이 노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가사정보 보고 가시기 바랄게요 ㅋㅋ









이 노래는 브라운아이드소울과 돈스파이크가
작곡한 노래이며, 김민지 작사, 박근태 편곡의 노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에 자신이 왜 그랬는지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는 곡이네요. 아무튼 동영상은 나얼 삑사리 또는 나얼 음이탈이 나왔다는
영상이라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라이브치고는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 불렀던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