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웃을때 혀 눈웃음이 귀여운 그녀

우리 결혼했어요가 벌써 시즌4를 방영하고 있네요.
요즘 나오는 커플들을 보면 손나은과 태민, 그리고 윤한과 이소연,
그리고 정준영과 정유미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마지막에 언급한
커플이 가장 재밌는것 같습니다 ㅋㅋ 그냥 단순히 깨알 쏟아지는 재미보다는 
장난을 치며 노는 재미가 가미된 것 같네요 ㅋㅋ

정준영은 슈스케4에서 많이 유명해졌죠?
정유미에 대한 소개를 하자면 영화배우겸 탤런트로
84년 생이며 네오스엔터테인먼트에 속해있습니다. 2003년도에 CF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우결을 보다보면 정유미 웃을때 혀 내미는 모습이
간혹 보였던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거기에 녹았던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서 제 블로그에도 이미지 몇 장을 올려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자료 모으기가
쉽지가 않네요. 몇 장만 올려봅니다.




이 모습은 약간 다른사람처럼 나오긴 했는데
앞머리를 위로 들어올린 모습이 귀엽게 나왔습니다.
혀는 안나왔지만 웃는 모습이 예쁘네요 ㅎㅎ



그리고 이 모습은 우결에서 정준영과
처음 대면을 할때 웃음을 보이며 혀를 살짝 내민 모습입니다.
이 장면 캡쳐하려고 정말 고생했네요 ㅋㅋ 정유미 웃을때 혀 내미는 사진을
제대로 포착했는데요, 아주 짧은 순간이라서 계속 장면이
넘어가고 그랬는데 운좋게 잘 찍은 것 같습니다.



진짜 이분은 웃는 모습이 매력인것 같습니다.
굳이 혀를 내밀지 않아도 그냥 이렇게 웃을 때에도 혀가 자연스럽게
보이는데요, 이 사진도 역시 우결에서 나왔던 장면입니다.

오늘의 정유미 웃을때 혀 보이는 이미지들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