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이상형 어떤 스타일일까?

상속자들 드라마 많이들 보실겁니다.
거기서 나오는 등장인물들 중 이민호는 정말 얼굴을 조각해놓은 듯이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에다가 키도 상당히 크죠? 잠시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가도록 하죠 ㅋㅋ

그는 1987년 6월 22일 생으로 현재
영화배우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체상태를 보시면
키 187cm, 그리고 몸무게 71kg 으로 되어있네요. 정상체중보다는 약간
마른 듯 하지만 옷을 입으면 정말 잘 살 것 같습니다 ㅎㅎ




어쨌든 이정도로 하고 오늘은 이민호 이상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마도 이민호의 팬분들 특히 여성분들이 정말
궁금해할 수도 있을거란 생각인데 실제로도 자신이 호감가는 스타일을
언급한 적이 있다고합니다.



이민호 이상형은
얼굴이 하얗고 키는 좀 아담한 스타일, 아마 170이 넘지 않는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또한 그리고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
좋다고 했었는데 일반 남자들의 이상형과 거의 유사한 것 같군요 ㅋㅋ



여기저기 나오는 얘기들을 보면
이민호의 이상형은 박보영다, 송혜교다 또 누구다 하는 얘기들이 많은데
가장 신빙성있는 근거는 아마도 실제로 연인이었던 박민영을 살펴보는 게 아닐까 싶네요.



박민영은 이민호보다 한살 많은 86년생이긴 하지만
피부도 하얗고, 키도 164cm 로 아담한 편이고 얼굴이 정말 예쁘지만
청순한 스타일인지는 잘 모르겠던데 아무튼 그런 스타일에 끌렸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민호 이상형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다음 연애 상대는
누가 될까요? 연예인이 될지 일반인이 될지 누구도 모르지만 같이 다니면 정말 퀄리티 쫌
많이 살 것 같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