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카이스트 학생,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

바로 오늘 11월 28일 케이블티비
tvN 에서는 식샤를합시다 라는 드라마를 시작하게 됩니다.
목요일 밤 11시 10분마다 방영을 하는 것 같네요. 드라마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윤소희를 비롯하여 이수경, 비스트의 윤두준 그 외 심형탁,
오도연, 최규식 등이 출연하게 됩니다.

그런데 윤소희 카이스트 학생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윤소희 세종과학고 졸업에 이어서 카이스트 생명 화학 공학과에 다니는
재학생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휴학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식샤를 합시다의 프로듀서인 박준화 PD가 윤소희를 캐스팅하게
된 이유를 보면 카이스트 다닌다는 말을 듣고, 곱게 자란 똑똑한 아이라는 인상을 받았지만
실제 오디션을 볼 때에는 얼굴도 상당히 예쁘고 티없이 깨끗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면서
극 중 윤진이(윤소희가 하는 역할)와 딱 잘 맞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현재 윤소희는 카이스트를 휴학중에 있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얼굴도 예쁜데 공부도 잘하는군요 ㅋㅋ
사실 이번 드라마에 등장하는 것이 윤소희의 첫번째 티비 출연은 아닙니다.
이전에 엑소 노래의 뮤직비디오에도 나왔었고, KBS 드라마인 칼과 꽃에서 낭가 역으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어쨌든 오늘부터 방영되는
식샤를합시다에 등장을 한다고하니 이따가
생각나면 첫방송을 한번 시청해봐야겠어요 ㅋㅋ 이상으로 이번시간
윤소희 세종과학고를 졸업하여, 현재 윤소희 카이스트 대학생이라는 소식 전해드리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