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억짜리 요트의 위엄, 사치의 절정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하지만 안 부러울 수가 없을 것 같군요. 3천억짜리 요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3천 입니다. 3억 아니구요... 삼천 만원도 아닌 3천 억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요트 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시나요?



돛대가 달려있는
위의 모습이 아닐까요?
그것도 아니라면 조금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요정도?
하지만 지금 소개해드릴
삼천억 요트에 비하면 상대가 안 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그 위엄있는 자태를 한번 감상해보시죠 ㅎㅎ



우선 전체의 모습입니다.
이건 뭐 요트가 아니라 조금만 더 크면
타이타닉처럼 되겠어요. 물론 얼음덩어리에 침몰하면 안되겠지만...



첫번째 사진에 맨 위엣층을 보셨나요?
그 부분을 확대해보면 저렇게 생겼습니다. 움직이는 배 위에서
일광욕을 즐기기에는 딱이겠군요. 그것도 여럿이서 말이에요 ㅎㅎ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일광욕을 즐기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외국 사람으로 추정되네요. 내부시설도 장난이 아닙니다.
저기 오른쪽 사진은 헬스장인가요? 그 아래에는 무슨 호텔 식당처럼
테이블이 차려져 있군요.



사운드 빵빵하게 나올 것 같은
영화관 비슷한 것도 보이고 그 오른쪽 방은
PC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놓은 방 같습니다. 아니면 항해실인가요? 



침실을 보면 장난이 아닙니다.
그냥 저 사진만 봐서 누가 요트 안이라고 상상이나 할 수 있겠습니까 ㅋㅋ
거실 겸 식탁도 있고 바깥은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잘 꾸며놓았습니다.
정말 낙원이 따로 없네요.

태어나서 한번쯤은 저런거 타봐야 할텐데
가격이 저정도면 그냥 하루 타는데만 해도 엄청난
돈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누군껀지는 몰라도 아무튼 부럽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