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방자전 출연은 사실무근

얼마 전에 한창 클라라가 뜰 때 그녀를
닮은 연예인으로 이태임이 언급되곤 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클라라보다 이태임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
뭔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이 녹아있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이더군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하늘보리 광고가 기억이 납니다.
짧은 영상이긴 했지만 예쁘게 잘 나왔던 것 같습니다.



이태임 방자전 이야기를 하기전에
그녀의 프로필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볼까요?
86년 생으로 한양대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더블엠 엔터테인먼트이며 현재 영화배우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8년도 내 인생의 황금기라는 드라마로 처음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태임이 영화 방자전에 나왔었다는 소문이 있네요?
그래서 등장인물을 검색해봤습니다. 김주혁, 조여정을 시작으로 류승범,
류현경, 오달수 등 등... 수많은 배우들이 나왔지만 이태임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태임이 출연한 작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총 8건이 검색되었는데
그중 3건만 영화였습니다. 얼마전에 나왔던 응징자 그리고
특수본, 황제를 위하여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나머지 다섯건 또한
방자전과 관련된 드라마나 예능은 없었습니다. 왜 저런 검색어가 생성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태임 방자전에 출연했다는 것은 사실 무근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