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800번, 연금자산관리센터 전화번호는 1588-5577번, 디지털투자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44-9300번입니다. 유선전화 이용시 통화요금은 시내통화료가 적용됩니다.
고객센터 ARS의 경우 세가지가 있는데요, 버튼식과 스마트 및 음성인식이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버튼식 ARS
서비스 이용시간은 24시간, 이체가능시간도 24시간이며 점검시간인 23시50분~00시10분까지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매매주문 가능시간은 거래소 및 코스닥은 08시20분~15시30분, 시간외 종가는 08시30분~40분 및 15시30분~16시, 시간외 단일가는 16시~18시까지입니다. 주식을 매매하면 매수시 수수료 및 매도시 수수료와 세금이 부과됩니다.
음성인식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면 #버튼(우물정) + 99번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음성으로 서비스이동 및 시세안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공통사항으로 재청취는 별표, 상위메뉴는 샵버튼, 상담원연결은 0번을 눌러주세요.
2. 스마트 ARS
보이는 ARS이며, 화면을 보면서 상담원연결 없이 편리하게 각종조회 및 주문서비스를 직접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가 조회시 종목코드 및 종목명으로 조회할 수 있고, 상담직원 업무 종료시에는 원하는 시간에 상담예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잔고, 매매내역, 입출금내역 등 6개 서비스 조회내역을 팩스로 전송할 수 있으며 ARS 이용 중에도 채팅상담 및 상담직원 연결이 상시 가능합니다.
3. 음성인식 ARS
말로하는 ARS 서비스이며, 상담원과 대화하듯이 자연스럽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단어는 물론 문장도 인식되고, 자주쓰는 서비스명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안내를 다 듣지 않고 도중에 말씀하셔도 인식이 가능하며, 이용도중에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명령어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원격지원 서비스나 챗봇상담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87
https://brownmilk.tistory.com/1577
https://brownmilk.tistory.com/1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