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SEOUL은 지역 향토기업과 합작으로 만들어진 에어부산과는 다르게 아시아나항공이 자본금 100%를 출자하여 출범한 항공사입니다.

 

에어서울은 먼저 만들어진 아시아나계 항공사인 에어부산에 대응하여 수도권 지역인 인천국제공항을 기반으로 한다는 뜻에서 지어졌습니다.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8100번이고, 운영시간은 매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는 1번 - 언어선택, 2번 - 현재예약, 4번 - 다른메뉴옵션, 9번 - 상담원연결입니다. 안내에 따라 진행하고 번호를 누르시면 고객센터 담당자와 연결되며,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1:1문의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이 없으시면 신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외에도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에어서울 고객서비스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부담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데요, 고객서비스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질문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개 플랫폼이기에 즉각적인 응답을 받을 수 있으며, 연락을 취하기 위해서는 해당 플랫폼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에어서울은 페이스북(에어서울 | Facebook), 인스타그램(에어서울 | 𝐀𝐈𝐑𝐒𝐄𝐎𝐔𝐋 공식 계정✈(@airseoul_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유튜브(AIR SEOUL - YouTub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을 활용한 문의도 가능한데요, 언제든 문의메일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다른 문의방식보다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따라서 급하지 않은 문의사항이나 답변을 받을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 경우에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74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혜택정리

현대카드 PRIVIA 여행 또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혜택 및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완성을 위하여 회원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여행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555

 

대한항공 오토체크인(사전체크인) 이용안내

공항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전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오토와 온라인이 있는데, 오늘은 대한항공 오토체크인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에 자동으로 체크인할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