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치아/암]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현재날짜를 기준으로 총 2개의 상품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각 상품을 선택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품별로 상담신청 전화번호가 다르더군요.

 

무배당 THE건강한치아보험5(갱신형)은 080-000-1122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신청을 할 수 있고, 무배당 THE든든한실버치아보험은 1800-2681번으로 연락하여 상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상품 모두 빠른상담 신청번호는 080-850-0163번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고객센터를 포함하여 라이나생명 이용관련 다양한 문의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국내전용은 1588-0058번 또는 080-377-1111번, 해외전용은 82-2-6441-7700번, 보험료납부전용은 1566-0021번입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상담원 서비스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은 평일/주말/공휴일 09시부터 21시까지입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해서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하셔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는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객라운지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30분까지이고, 위치정보는 아래 그림을 확인하세요.

 

전화상담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챗봇 서비스와 게시판 및 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챗봇상담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라이나생명]을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고, 이용가능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홈페이지 게시판 및 FAX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하고,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이내에 답변해드립니다.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번호는 02-6441-772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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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생명 보험청구서류 (공통 기본/추가)

사고보험금에 대하여 라이나생명 보험청구서류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청구유형별로 필요한 상세서류는 다를 수 있는데요, 공통서류는 동일하기때문에 해당서류를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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