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보험은 1946년 9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생명보험회사입니다. 2002년 12월 한화그룹에 편입되었고, 2012년 10월에 대한생명보험에서 한화생명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업종은 생명보험, 취급품목은 보험 및 자산운용대출, 기업형태는 외부감사법인 및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입니다.
해당 보험사 상품을 이용중이거나 이용할 계획에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 그리고 각 업무에 대한 이용시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전화상담 대표번호는 1588-5353번이고, 불편상담번호는 1800-6382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용요금은 전화의 경우 시내외 모두 3분당 39원이고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릅니다.
다음은 ARS 또는 서비스코드 안내를 보겠습니다. 1번은 보험계약대출 조회와신청 및 원리금상환 문의입니다. 2번은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문의입니다. 3번은 보험료 납입확인 및 보험료 자동납부 신청입니다.
4번은 부동산 및 신용대출 조회와 신청입니다. 5번은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보험카드 인증 및 분실신고, 비밀번호 유출신고입니다. 6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업무에 따른 이용가능시간을 보겠습니다. 계약내용 및 해지환급금 조회, 보험료 납입확인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해지/만기/분할/배당, 보험계약대장 상환, 보험료 납입은 07시부터 23시30분까지 가능합니다. 융자원리금 상환은 상담직원 연결만 가능하며, 상담직원 연결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관련글 -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https://brownmilk.tistory.com/1292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한화손해보험은 서울 영등포에 본사를 둔 대한민국의 보험회사로, 한화금융의 금융 계열사입니다. 1946년도에 신동아손해보험으로 창립했으며, 이후로 몇 번의 사명변경이 이루어졌고 2007년도
brownmil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