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이나 파손 등의 이유로 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재발급 신청이 가능할텐데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재발급]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NH pay, 아이디, PIN번호, 인증서를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의 경우, 고객의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발급된 공동인증서를 사전에 등록해야 로그인이 가능하고,




아이디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5회이상 잘못입력하면 로그인이 제한되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해야 합니다. NH pay 로그인은 앱카드 가입 및 카드등록 후 이용이 가능하고, 로그인은 본인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로그인 후 10분동안 화면이동이 없으면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저는 공동인증서를 활용하여 접속해보았습니다. 카드종류, 카드번호, 카드명, 유효기간, 신고일시, 접수구분, 분실정보를 보여줍니다. 저는 분실신고를 한적이 없어서 데이터가 조회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매일 24시간이며, 분실신고일로부터 60일 이내인 카드만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60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을 해주세요. 분실신고 후 재발급한 카드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카드 부정사용 예방을 위해서 비대면 채널에서는 연 12회까지만 발급신청이 가능하고, 연 12회를 초과해서 발급신청을 원할경우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해주세요. 카드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NH농협카드 대표전화 1644-7400번을 이용해주시고, 기타 문의번호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09

 

농협 올원뱅크, NH 올원뱅크 서비스 내용

농협인터넷뱅킹 페이지에 접속해서 라운지 > NH스마트 > NH앱소개 > 뱅킹 > NH올원뱅크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활금융플랫폼으로, 금융은 물론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461

 

농협 공인인증센터 - 금융인증서 안내

이번시간에는 농협 공인인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금융인증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NH Bank 인증센터에 접속하시면 서비스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금융인증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의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453

 

농협 스마트뱅킹 앱

뱅킹서비스를 포함하여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스마트뱅킹 앱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드려볼까 하는데요, 농협계좌를 가지고있는 분들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