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는 지난 1989년에 네명의 엔지니어에 의하여 설립된 대만 기반의 다국적 컴퓨터 하드웨어 및 가전제품 회사입니다.
ASUS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날개달린 천마 Pegasus에서 유래된 이름이며, 예술과 학술의 영감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힘과 창의성있는 정신을 상징하는 ASUS는 새로운 기준의 품질과 혁신을 담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자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수스 서비스센터 찾기와 수리현황 및 보증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 > Support > 고객지원 > 페이지하단 문의서비스 > 서비스센터 위치 메뉴순으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바로가기 링크(공식지원 | ASUS 한국)를 타고 접속하셔도 위의 그림처럼 지역을 검색하여 센터를 찾을 수 있어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거나 제품을 센터에 발송하기 전에 데이터를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수리과정에서 메인보드 및 연결된 부품이 분해될 수 있으며, 관련 테스트는 장치를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수리상태 문의하기 페이지(수리 상태 확인 | 공식지원 | ASUS 한국)에 접속하시면 RMA(수리접수번호) 또는 제품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여 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나 대리점에 수리를 맡긴 경우에는 수리상태를 검색할 수 없으며, 해당 판매처나 대리점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수리완료 예정일은 단순 참고용이고, 실제 수리 완료일은 수리 상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상태확인 페이지(보증기간 확인하기 | 공식지원 | ASUS 한국)에 접속하시면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여 보증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번호는 포장상자의 라벨이나 보증서의 라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조회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본인의 제품 시리얼번호를 ASUS에 제공하여 제품보증기간을 확인하고 ASUS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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