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로카 앱을 다운받아 롯데카드 로카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카드/체크카드, 개인명의 법인카드, 선불카드를 앱에 등록 후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태블릿 PC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도난/분실의 경우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이 부정사용할 수 없고, 디지로카 앱카드에 등록한 카드를 분실하여 분실신고를 한 경우 해당 카드로는 롯데 앱카드 사용이 자동 차단됩니다.
통신이 원활하지 않거나 카드사 시스템 장애로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는 실물카드로 결제해주시고, 휴대폰 분실시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로카페이 등록방법은 본인명의 휴대폰(AOS 및 iOS)과 타인명의 휴대폰으로 구분됩니다. 타인명의 휴대폰 등록이 가능한 시간은 매일 08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AOS 사용시 절차는 디지로카 앱 실행 > 로카페이 선택 > 휴대폰 인증 > 간편번호 등록 > 카드 비밀번호 인증 > ARS 인증 > 서명 등록 > 앱카드 등록완료 순입니다.
iOS 사용시 절차는 디지로카 앱 실행 > 로카페이 선택 > 문자 인증 > 휴대폰 인증 > 카드 비밀번호 인증 > 간편번호 등록 > 서명 등록 > 로카페이 등록완료 순입니다.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시 절차는 디지로카 앱 실행 > 로카페이 선택 > 카드 인증 > 문자 인증 > 휴대폰 인증 > 1원 계좌 인증 > 간편번호 등록 > 서명 등록 > 로카페이 등록완료 순입니다.
다음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간편비밀번호 6자리 또는 생체인증을 통하여 실물카드 없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고, 카드배송을 기다릴 필요없이 심사만 끝나면 로카페이에 카드등록 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실물카드가 없어도 로카페이만으로 이용할 수 있고,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모바일 캐시비카드 또는 타사카드를 통하여 로카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 체크카드는 물론이고 선불카드를 등록하여 온/오프라인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로카 앱은 QR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받거나, 다운로드 URL을 휴대폰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편 다운로드의 경우 SMS를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롯데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에 한하여 다운로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614
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롯데카드 분실신고와 해제 및 재발급 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399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롯데카드는 유통, 할부,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회사입니다. 2002년도에 롯데그룹이 동양카드를 인수해서 설립되었으며, 2003년 11월에 롯데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brownmil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