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전화번호 또는 SK telecom 고객센터 ARS 이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버튼식/보이는/음성인식 AR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각에 대한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버튼식 ARS

 

사용중인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확인 후 이용해주시고, 전화상담을 예약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이동전화 고객센터는 114번(무료), 080-011-6000번(무료), 1599-0011번(유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고객센터는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품질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가입자 확인을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생년월일)를 통하여 본인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보이는 ARS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T전화로 접속하셔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메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T전화에서 114번(무료),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을 눌러서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지만, 통화품질이나 분실/습득 및 로밍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3. 음성인식 ARS

 

고객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 정확하게 답해주는 AI 상담사와의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14번(무료)을 눌러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상담가능 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T보이는 음성안내 앱 설치시 화면으로 대화내용을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고, 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평일 09시~18시 외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511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SK broadband 및 티브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보르드는 지난 2019년 2월 SK브로드밴드와의 합병을 통한 SK그룹으로의 M&A가 발표되었고, 2020년 4월 30일 SK브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496

 

T컬러링, 티컬러링 가입/해지/요금정보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상대가 나에게 전화를 걸 때 통화 연결시 들리는 통화연결음을 수신자가 선택한 음원으로 설정할 수 있는 휴대폰 및 유선전화 부가서비스입니다. 컬러링, 링투유, 뮤직벨

brownmilk.tistory.com

https://brownmilk.tistory.com/1310

 

SKT 번호변경

자꾸만 잘못 걸려오는 전화의 빈도가 높아지거나 또는 다른번호로 바꾸고싶을때 인터넷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이통3사 모두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brownmilk.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