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에어컨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냉난방 및 공조 시스템을 제조하는 캐리어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캐리어는 1902년에 세계 최초로 현대적인 에어컨을 발명한 윌리스 하빌랜드 캐리어(Willis Haviland Carrier)가 설립한 회사로, 혁신적인 공기조절 기술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높은 에너지 효율성, 인버터 기술, 공기정화 기능,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기능, 냉난방 성능 등이 있습니다. 가정용/상업용/산업용 에어컨을 다양한 크기와 용량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가정용으로는 벽걸이형이나 스탠드형이 인기있고, 상업용으로는 대형 공조 시스템도 유명합니다.
1. 캐리어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품 구입 문의는 1588-8855번, 서비스 문의는 1588-8866번입니다.
서울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11층이고, 연락처는 02-3441-8855번입니다. 광주공장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산단3번로 55이고, 연락처는 062-958-0123번입니다. 프리미엄 직영매장 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146이고, 연락처는 062-951-5040번입니다.
2. 채팅상담 문의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채팅 로봇(챗봇) 상담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며, 바로가기 링크(오텍캐리어 챗봇 (kt-aicc.com))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서비스는 제품 간단 자가 조치 안내, AS 출장 예약, 센터 정보 안내, 이벤트 안내, 소모품 구입 안내 등입니다.
챗봇과 채팅하시다가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에는 [채팅상담] 항목을 선택해주시고, 상담원과의 채팅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가능하며,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채팅상담은 시스템 및 상담실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AS 접수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찾아가 캐리어 제품을 점검해드립니다. 이용절차는 증상 선택 > 신청자 정보입력 > 희망일자 선택 > 예약 완료 순이고, AS 출장서비스 접수하기 페이지(캐리어에어컨 (carrier.co.kr) 출장서비스 예약)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정품인증 고객은 인증시 입력한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서비스를 기존에 신청하신 적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신청 이력사항이 성명과 전화번호 확인과정을 거쳐 화면에 자동으로 디스플레이됩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사용자 과실에 의해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출장비, 점검비,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소리
캐리어 에어컨은 고객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링크(캐리어에어컨 (carrier.co.kr) 고객의소리)를 타고 접속하셔서 신청자 정보와 문의사항을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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