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은 일본의 전자제품 및 산업기기 제조기업인데요, 현재 후요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021년에는 전세계 기업들 중 IBM과 삼성전자에 이어 3번째로 특허를 많이 출원하기도 했으며, 2022년에는 클래리베이트 애널리틱스가 선정한 탑100 글로벌 혁신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기업의 프린터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프린터 센터] 메뉴를 선택하시거나, 바로가기 페이지(고객지원 프린터 센터 :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kr.canon))를 타고 접속하시면 개인/SOHO제품 전용 또는 기업제품 전용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방문시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지만, 처리가 안될수도 있으니 미리 연락 후 방문하시기 바라며, 방문하기 전에 서비스 가능품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절차 메뉴에서 문의하기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고객상담실 안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캐논 프린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두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1533-3355번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이고,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는 1번 - 잉크젯/레이저프린터·복합기/프로젝터, 2번 - 디지털복합기/대형프린터, 3번 - 카메라/렌즈/캠코더입니다.
1666-3037번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7시(점심시간 12시15분~13시15분)이고,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RS는 비즈몰, 토탈몰, 노트북 및 기타 IT제품, 병원 전용상품 외입니다.
[1:1문의] 메뉴를 선택하고 [1:1문의신청]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온라인으로 문의사항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거나 소셜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rownmilk.tistory.com/1630
https://brownmilk.tistory.com/1624
https://brownmilk.tistory.com/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