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는 복수 케이블 방송 사업자(MSO)로, 디지털 케이블 방송 및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 전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에 16개의 SO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명의 의미는 케이블 방송사의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으며, D'LIVE는 디지털 라이프와 딜라이트 라이트를 뜻합니다.
오늘은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하는데요, 문의를 하기에 앞서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 (주)딜라이브 (dlive.kr))를 먼저 참고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1:1 고객상담 화면을 통하여 질문을 남기시면 나의 상담내역과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간편상담을 신청할 수 있고, 회원은 1:1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상담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면 딜라이브 대표번호 1644-1100번을 이용해주시고,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무료상담 전화번호는 070-8955-1100번입니다. ARS 서비스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번 - AS안내
1번 - 셀프해결가이드
2번 - 장비리셋
0번 - 상담원연결
2번 - 요금문의
1번 - 자동안내서비스
2번 - 상담원연결
3번 - 가입 및 이사설치
4번 - 해지
5번 - 렌탈 및 딜라이브몰
6번 - 부가서비스
0번 - 상담원연결
*(별표) - 다시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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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해결가이드는 AS매뉴얼을 문자로 수신받는 서비스이고, 장비리셋은 셋톱박스를 원격으로 리셋하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안내서비스에는 당월요금 및 미납요금 안내, 청구서 재발행 신청, 무통장입금계좌 안내, 입금확인 안내가 있습니다.
메뉴번호를 누르시면 ARS 안내멘트를 끝까지 청취하지 않아도 바로 해당메뉴로 이동하여 메뉴 건너뛰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의 나이가 75세 이상인 실버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ARS 메뉴선택 없이 상담원이 바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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