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투어리스터 AS 접수방법은 구매경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국내 오프라인/온라인/홈쇼핑 구매고객의 경우, 쌤소나이트 코리아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AS는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 능합니다. 수선이나 접수 등의 일반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는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신 구매내역 확인을 우선시 하고 있으니, 보증서 또는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내역이 없더라도 수선접수는 가능하지만, 보증적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하신 홈쇼핑으로 수선접수가 가능하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접수가 불가하니 구매처로 문의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및 병행수입 구매고객의 경우, 반드시 보증서 또는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수선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자료가 없으면 수선접수가 불가 및 유상 수선서비스 제공도 불가합니다.
구매증빙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자료를 지참하여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보유 및 수선방법에 따라 기간은 대략 2~3개월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접수 불가하니 구매처로 문의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수선 접수 고객의 경우, 접수 페이지(A/S온라인접수 (cssamsonite.co.kr))에 접속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수선 접수시 직접 박스포장을 해주셔야 하고, 정확한 수선가능 여부와 비용은 제품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또한, 일부 부품 단종 제품의 경우에는 온라인수선 접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S 진행절차는 접수 > 수선처입고 > 결제문자발송 > 결제완료 > 수선완료 순입니다. 각 단계별 소요시간과 상세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수선은 손상된 부위를 유사한 부자재로 대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완전한 원상복구가 아니기에 원제품과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수선에 사용되는 부자재의 색상 및 재질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선비용은 제품의 브랜드/소재/사이즈/수선방법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검수 후 품질보증기간 내 원천불량 및 하자의 경우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보증기간 이내여도 고객 취급 부주의일 경우에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각 제품의 부위별 수선비용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다만, 해당부위 및 손상정도에 따라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S 불가항목은 제품 세탁, 원판 파손, 원판 찌그러짐, 원판 스크래치, 내부 안감 교체입니다.
수선비 결제는 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실시간 계좌이체와 가상계좌를 통하여 결제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수선완료 제품은 자택으로 택배발송을 우선시하며, 수선완료 후 등록된 연락처로 출고송장번호가 문자발송되고, 발송시 발생하는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원할경우 매장에서 수령할수도 있으며, 매장수령 선택시 30일 이내에 제품을 찾아가지 않으면 당사가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02-567-2486번 또는 제품 AS 문의 1577-1461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20분부터 13시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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